성수족발 – 서울 족발 맛집 3위
강남에서 집에 오는 길에 있는 성수동 성수족발.
어떤 잡지에선가 서울 족발 맛집 중 “영동족발” 다음으로 족발 맛집으로 추대된 “성수족발”
30분을 기다려 족발을 수령하여 집으로 와서…. 기대기대를 하며 가족들과 오픈하였습니다.
바짝바짝 맛갈 스러운 기름이 좔좔 흐르고, 고기가 전체적으로 야들야들했습니다.
아니~~ 그런데!!!
족발이 짜다!!
-_-;
짠 족발은 처음이다;;;
싱거운 족발은 30년 넘게 줄 곳 만나왔지만, 짠 족발은 처음이다. -_-;
보통 새우젓을 주는데 여기는 다른 소스를 준다.
찍어먹는 소스은 특이하고 맛있더만, 족발이 짠 나머지 찍어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정도면 서울 족발 맛집 103위권으로 강등시켜야 합니다.. 흠
만약 운 없게 이날만 짰었다면, 그 또한 맛집으로 써 자격이 없습니다~
맛집의 맛은 방사능에 오염이 되어도 유지 되어야 하니까~
이번 주말의 만난 맛집들은 모두 실패 -_-;;;;
여기 기다리는게 싫어서 아직 못 먹어봤다는….영동족발은 집 앞이라..가끔…
학생시절 자주가던 성신여대앞 오백집 족발 맛있는데~~
정헌이형, 여기 그렇게 기다리다가 먹을 필요 없는 집인 듯. 물론 내 개인적인 생각이긴 하지만.ㅋ
Addy Hwang 황선임님, 제보 감사. ㅋ 비교적 집에서 가까운 편이니 담주에 츄라이 해봐야 겠음.
저도 여기 그닥… 얼마전에 남편이 학교 근처 재래시장서 족발을 사들고 왔는데 차라리 그 족발이 훨 낫더라고요. 왜 유명한지 저도 이해가 잘 안되던 차에 반가와서..ㅋㅋ
@뿅뿅님
잘지내시죠? 와이프가 뿅뿅님을 엄청 보고 싶어 해요~ ㅋㅋㅋ
낭중에 가족들끼리 족발 맛집에서 회동 한번 해요~~ 모두 같이 모이면 돼지 반마리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ㅋ
기완이인생은 맛집과 패션으로 점철되어있구나..시청 삼성본관골목에 만.족이라는 오향족발집이있어~거기도 함 가보렴..
JiHyeok Bang ㅎ맛집과 패션. 얼핏 보면 디게 여유있는 인생같은데 ㅠㅠ 흑흑… 이름이”만.족” 이예요? 흠. 거기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집에 족발광들이 있어서.ㅋㅋㅋ
지금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 예비처가 친척분들과 먹을건데 주로 달다는 평이 많던데 정말 짤까요 ㅋㅋ 좋아하셔야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