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ymoon 1th

오아후에 도착해서 주내선을 타고 다시 마우이로 갔다.
9시간 비행기를 타고 다시 1시간 비행기를 타고…정말 지겨운 시간이었다.
먹고자고 먹고자고, 영화보고 자고…

마우이 공항에서 차를 렌트하려고 하는데. 이거 왠일!
한국 운전면허증이 있어야 한단다. -_-; 국제면허증만 있으면 되는줄 알고 그것만 가지고 갔는데… 공항에 있는 렌트카 회사가 8개되는데, 모두 국제 면허증만으로 렌트를 할 수 있나 물어보고, 한국에 여행사에 전화도 하고 해서 겨우 국제면허증만으로 렌트를 해주는 회사를 찾았다.
레퍼 수염을 기른 덩치좋은 아저씨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렌트하는 장소로 갔다.
빨간 컨버터블 머스탱을 지정해줬는데, 하얀 컨버터블 세이블링으로 바꿔달라고 했다.
우리가 짐이 많아서 넓은 트렁크를 가지고 있는 머스탱을 지정해줬는데, 그 옆에 있는 세이블링 보다 조금 헌차라서 바꿨다. 넓은 트렁크와 빨간색 보다는 새차가 좋다. ㅋ

마우이는 대부분이 리조트 지역이라 도로가 많지 않아 목적지 찾기가 쉽다. 채 선임님이 빌려준 네이게이션 사용법을 몰라 일단 지도보고 리조트를 찾아갔는데….
한방에 찾았다! ㅋ
와일레아 지역의 최고급 리조트, 그랜드 와일레아. 하와이 책에보면 거의 이런 이야기뿐인데.
뭐 생각보다 그렇게 화려하고 고급은 아닌 것 같다. -_-
발리 고급 리조트나 거의 비슷비슷하다;;;

오션뷰였는데, 디럭스 오션뷰로 방을 바꿨다. 최상층에 있는 디럭스 오션뷰는 모두 트윈베드이고 그 밑에 층에 있는 일반 오션뷰는 킹 베드이란다. 무조건 전망이 좋아야 한다는 생각에 디럭스 오션뷰로 방을 바꾸고… 들어가봤더니~ 트윈베드 하나가 거의 퀸 싸이즈 이다. 바꾸길 잘할 듯 하다.ㅋ
대충 짐을 풀고 리조트 바로 뒤에 있는 The shop at wailea 에 쇼핑을 가려고 나왔다.
어느샌가 비가 온 것 같다. 여기는 분무기로 비를 뿌리는 것 같이 보슬비가 많이 온다. 그래서 방에 있으면 비가 오는지 안오는 지도 잘 모른다고 한다.ㅋ
우리가 나올 때는 분무기 비가 오고 난 뒤, 무지개가 생긴 순간이었다.
미국에서는 하와이를 무지개 주라고 한단다. 하와이에 있는 자동차 번호판에는 모두 무지개 문양이 새겨져 있고, 기념품 가게는 무지개 관련 상품들이 즐비하다.
ㅋㅋ

The shop at Wailea 에 있는 명품샵들…
면세도 아닌 것이 우리나라 면세보다 싸다~ 역시 쇼핑 천국.
마우이에 있을 3일 동안 먹을 와인을 사러 거기에 있는 ABC 마트를 갔다.
우리나라 마트에서 보통 음료수를 놔두는 자리에 온통 와인이다. 가격은 뭐 말할 것도 없고, 리스트도 무지 다양하다. 미국이라 그런지 역시 나파벨리 와인이 싼 것 같다.ㅋ
나파벨리 와인의 대표작인 로버트 몬다비 오크빌과 캔달잭슨 그랑 리져브를 사서 리조트로 들어왔다.

자유투어에서 준, 아니 좀 더 정확하게 말하자면…
그곳 팀장에게 반 강제로 받아낸 그랜드 와일레아 디너권을 가지고 저녁을 먹으러 갔다.
안심 스테이크 코스와 양고기 스테이크 코스를 주문했는데….
애피타이져에 대하가 3마리, 잔득 올려져 있는 풀, 왕 감자를 올린 정체모를 맛난 덩어리에 이미 배가 부르다. -_-;
메인 디쉬인 안심 스테이크는 한국사람 2명이 먹어도 남을 정도의 양이고, 양고기는 대관령에 양떼목장에 있는 양다리 하나를 그대로 내논 것 같다. 디저트로 시킨 아이스크림은 투게더 하나를 그대로 엎어놓은 것 같고, 과일 샐러는 수박한통 자른 양이다… 정말 죽어도 못먹겠어서 다 남기고 왔는데..

지금 너무 먹고 싶다.ㅋ

정말 배부른 첫째날~

4 Comments

  1. ^^* · October 19th, 2009

    Honeymoon 2번째날 스토리는 언제쯤?ㅋㅋ

  2. rixK · October 19th, 2009

    아~빨리 올려야 되는데…
    시간이 안되네요…ㅋㅋ

  3. 박실장. · October 20th, 2009

    신혼여행이였나요??? 와인 여행이였나요???
    ㅋㅋㅋ

    박실장 마실 맛난 와인도 있나요???

  4. rixK · October 20th, 2009

    그냥 막걸리 먹자.ㅋ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