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둘째날 – 9월27일

 <2007년 9월27일 목요일>
호텔 -> 디즈니랜드 씨 -> 호텔주변 선술집 -> 호텔

– 호텔 –
오늘은 디즈니랜드 가는 날~
6시30분. 일찍 일어나서 준비했다.
아침을 먹고 카메라, 메모리, 삼각대 모두 챙겨서 동양 최대의 놀이공원을 구경하러 출발~

– 디즈니 씨-
도쿄 디즈니랜드에는 2개의 테마 파크가 있다.
랜드와 씨.
랜드는 오래전에 생긴 거고 씨는 생긴지 채 몇년 안되었다.
너무 넓어 테마파크 1개를 다 보고 즐기려면 하루도 모자란 상황에서.
어디갈지 정말 고민 많이 했다. -_-a
도쿄에서도 둘러볼 때가 정말 많고, 하코네에 료칸도 가야하고, 오사카도 가야해서 디즈니랜드에 할당한 일정이 하루 밖에 안된다. 슬프다…-_ㅠ

호텔에서 전철을 타고  40분쯤 간 뒤, 디즈니랜드 전용 모노레일로 갈아타고 10분 정도를 가서 씨에 내렸다. 가는 도중 랜드 파크가 보이는데 거기도 바글바글, 씨 파크에 내리니 거기도 바글바글…..
5800엔. 원화로 4만8천원 정도 된다. 할인이 되는 카드나 쿠폰이 전혀 없다. -_-a

티켓팅을 하고 들어가니, 제일 처음 분수 위에 지구본이 보인다.
대충 설립 취지를 알만하다.ㅋㅋ
그걸 지나면 정면에 연기가 피어오르며 당장이라도 폭발할 듯한다. 웅장한 활화산이 보이고 그 앞에 굉장히 넓은 호수가 있다. 그 위에는 유람선 몇 척이 떠 있다.
그리고 그 옆과 뒤쪽으로 아라비안 코스트, 아메리칸 워터 프런트, 포트 디스커버리, 로스트리버 등등 엄청난 규모의 테마시설과 놀이기구들이 있다.
곳곳에서 펼쳐지는 공연과 쑈. 여기저기를 들리는 놀이기구 타는 아이들의 비명 섞인 함성소리.
정말 엄청난 규모다. 하루 종일 죽도록 걸어다녔는데 2/3 정도밖에 못본 것 같다. –;
구경하지 않고 그냥 걷기만 해도 하루 종일은 걸어야 할 정도다. ^^;;;
그리고 작은 소품과 각 테마에 맞는 인테리어 시설물 어느 하나도 대충해놓은 것이 없다. 정말 디테일하다… ;;;;;;
진정한 꿈과 희망의 나라다~~

디즈니랜드에서 가장 놀란 것은 각 시설물과 놀이기구, 가이드 북 등에 스폰서 기업의 로고들이 디즈니랜드의 분위기를 망치지 않을 정도로 아주 적당히~~박혀있다.
폐장 전에 화산 앞 중앙 호수(메디테러니언 하버)에서 “Bravi SEA mo” 라는 수상 쇼를 하는데, 끝난 뒤 대형 전광판에 이렇게 나온다. “NTT DoCoMo, Inc.”

마지막에 가장 기대되던 Magic In The Sky 라는 불꽃 쇼가 있었는데, 단순히 날이 흐리다고 취소되었다.
항의하는 사람, 따지는 사람 아무도 없고 다들 조용히 퇴장한다. 곳곳에 배치되어 있는 안전요원들도 쇼가 취소되어 매우 죄송하다면 계속 90도로 인사를 한다.
우리가 가서 안전요원에서 왜 취소가 되었는지 물어보고 있는데 우리 뒤에서 어떤 사람이 우리에게 이런다.
“와? 취소되었뎁니까?”
대구사람 만났다~ ㅋㅋㅋ








– 호텔주변 선술집 –
도쿄 첫째날, 밤에 호텔로 돌아오다가 호텔 주변 골목에 사람들이 바글바글한 선술집을 발견했다. 그래서 거길 가보기로 했다.
호텔이 있는 아사쿠사바시 역 전에 내려 호텔까지 걸어왔다. 편의점도 찾을 겸….
편의점에서 다양한 종류의 음료수를 사고, 가기로 했던 선술집에서 서서 사케와 꼬치를 먹었다. 일본의 맛이다~~~
캬~ 우리 셋 모두, 즐거운 하루 였다. ^-^

4 Comments

  1. 키슝 · October 7th, 2007

    여기 광랜인데도 동영상이 계속 끊겨. ㅋㅋ
    중간에 자는 사진 넘 웃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박실장.. · October 7th, 2007

    눈물날라합니다.
    우와~ 이감동을 어찌 해야 하나~

    그리고 마지막.. 나체 사진은.. 대략 난감합니다.

    언넝.. 캠코더 동영상이 업이 되야 하는데…

    참으로 수고 많으셨습니다.

  3. rixK · October 8th, 2007

    도쿄에도 참 피곤한 사람이 있구나… 생각했다..ㅋㅋ

  4. rixK · October 8th, 2007

    마지막에 종합 버젼도 한번 만들어야겠어…ㅋㅋㅋ

Leave a Reply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